공연·전시·축제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 서울 기본정보 출연진 티켓 예매 티켓팅

kakao-naver 2023. 1. 2.
|🌲________목차________🌲|
Ⅰ. 개요
Ⅱ. 일정/출연진
Ⅲ. 티켓팅
Ⅳ. 뉴스
🔰개요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IN SEOUL’은 배우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첫 발을 내디딜 공연으로 가장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해 주는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을 담았습니다.
🔰팬미팅 기본정보

【티켓팅 예매】

전석 66,000

【장소】

연세대학교 대강당

👉 2023 송강 팬미팅 늦기전에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대강당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티켓 오픈 일정

Schedule

팬미팅 날짜 : 2023년 2월 11일(토) 오후 5시

팬클럽 선예매 : 2023년 1월 10일(화) 오후 8시

티켓오픈 : 2023년 1월 12일(목) 오후 8시

[예매안내]

공식 팬카페 정회원 선예매 (1인 1매 예매 가능)

– 선예매 기간: 2023년 1월 10일(화) 20시(KST) ~ 1월 11일(수) 23시 59분(KST)

– 본 공연의 선예매는 송강 공식 팬카페 정회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진행되며, 신청과 관련된 안내는 송강 공식 팬카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송강 공식 팬카페에서 선예매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 예매 페이지를 통해 팬클럽 인증이 완료된 분들에 한하여 1인 1매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정해진 기간 내 팬클럽 인증을 하지 않았을 경우, 선예매가 불가하며 이후 오픈되는 일반예매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공연 당일 본인 확인이 진행되므로 반드시 관람하실 본인 명의의 ID로 예매를 진행하시고, 당일 예매내역서와 예매자 본인의 실물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선예매 신청 시 작성하신 정보는 단순 인증수단으로 멜론티켓 ID의 회원정보와는 무관합니다.)

– 선예매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신 회원들도 일반예매 시 매수 제한 내에서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인증 방법에 관하여 아래 안내되는 사항을 잘 확인하시어 선예매 진행에 불이익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일반예매 (1인 2매 예매 가능, 선예매 매수 포함)

– 티켓오픈: 2023년 1월 12일(목) 20시(KST) ~

– 일반예매는 선예매 완료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되며, 선예매 매진 시 잔여석이 없을 수 있습니다.

– 선예매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도 일반예매 시 1인 1매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팬클럽 인증 방법]

– 팬클럽 인증기간: 2023년 1월 9일(월) 10시(KST) ~ 1월 11일(수) 23시 59분(KST)

1. 멜론티켓 접속 후 로그인

–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이 이루어지므로 반드시 관람자 본인 명의의 ID로 로그인해주세요.

2. 예매 페이지 접속 후 [팬클럽 회원 인증하기] 클릭

3. 본인 성함 + 연락처 + 개인 인증코드 (MOMENT + 숫자 4자리) 입력

(ex. 송강 / 01012345678 / MOMENT1234)

– 공식 팬카페에서 선예매 신청 시 작성하신 성함과 연락처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 선예매 신청 후 사전 안내받은 개인 인증코드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4. 인증 완료

– 한번 인증한 ID는 재로그인 시 다시 인증하지 않아도 됩니다.

– 하나의 멜론티켓 ID로는 한 번의 인증만 가능합니다.

– 정확한 인증정보 기입 후에도 인증오류가 날 경우,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 또는 1:1 문의하기로 문의 바랍니다.

 

[본인 확인 절차 안내]

1. 전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장 전 본인 확인이 진행되므로 반드시 예매내역서과 예매자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2. 티켓을 사전에 배송 받은 분들도 현장에서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3. 본인이 아니거나 본인확인이 어려울 경우 티켓 수령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4. 본인 확인 완료자에 한하여 입장 팔찌 착용이 진행됩니다.

5. 1인 2매 예매하신 경우, 반드시 동반인과 함께 방문 후 티켓수령 및 팔찌 착용 진행하셔야 합니다.

6. 입장 시 티켓과 입장 팔찌를 소지하셔야 하며 둘 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입장이 불가하니 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티켓만 소지하거나 팔찌만 소지한 경우 입장 불가)

 

– 불법 티켓 양도의 방지 차원에서 순수한 양도 목적의 원가 양도 거래 또한 불가한 점 양해 바랍니다. 단, 가족 명의로 구입한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예매자 실물 신분증, 관람자 실물 신분증을 모두 확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 지참하신 신분증과 예매내역서의 정보가 일치해야 티켓 수령이 가능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선예매 신청 시 작성한 정보가 아닌 예매 진행하신 멜론티켓 ID의 회원정보가 관람자 본인과 동일해야 합니다.)

– 수령하신 티켓을 분실하신 경우에는 어떠한 사유로도 재발권되지 않으니, 티켓보관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위조, 변조 의심 사례라고 판단될 경우, 현장에서 추가 증빙을 통한 본인확인 절차가 진행되며, 본인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티켓 수령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실 관람자의 명의로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예매 시 유의사항]

– 본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가 동시 진행됩니다. 온라인 생중계는 비욘드라이브를 통해 진행되며, 국내에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생중계 관람권 예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온라인 관람권 예매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연 당일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예매 초기분은 일괄배송 방식으로 운영합니다.

– 결제 수단 중 ‘무통장 입금’으로 예매한 경우 예매 당일 23:59까지 입금하셔야 예매가 취소되지 않습니다. (※ 은행별 입금 마감 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의 지정된 공식 예매처가 아닌 다른 경로를 통해 구매 또는 취득하신 티켓으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 주최/주관사 및 예매처는 책임이 없습니다.

– 불법 거래 혹은 비정상적인 방법을 통한 예매 시도 등 부정한 방법을 통한 예매 건 혹은 이에 준하는 부정한 이용으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예매 건은 사전 통보 없이 예매 취소 처리 및 법적 조치를 당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티켓의 환불은 불가하니 각별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의 변경, 취소, 환불은 예매처 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공연 당일에는 티켓의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휠체어석은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를 통한 전화예매만 가능하며, 동반인께서도 티켓을 예매하셔야 합니다.

– 관련 문의는 멜론티켓 고객센터(1899-0042) 또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인업(출연진 가수)

Line up

  • 출연 예정 아티스트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송강

💎Best Video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 알고있지만 / 나빌레라

🔰티켓양도 및 중고거래 판매[암표]

암표 양도·대리·매크로 티켓은 불법

암표의 예로는 인기가 있는 스포츠게임 혹은 콘서트를 암표상이 미리 사재기를 한 후 표를 못 구한 사람들에게 더 비싼 가격에 되파는 암표

🔰예매 취소 환불 수수료

【인터파크/티켓링크/멜론/예스24 티켓】

예매취소조건 : 취소일자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취소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매 일 기준보다 관람일 기준이 우선 적용됩니다. 단, 예매 당일 밤 12시 이전 취소 시에는 취소수수료가 없으며, 예매 수수료도 환불됩니다.(취소기한 내에 한함)

취소일
취소수수료
예매 후 7일 이내
없음
예매 후 8일~관람일 10일전까지
장당 4,000원(티켓금액의 10%한도)
관람일 9일전~7일전까지
티켓금액의 10%
관람일 6일전~3일전까지
티켓금액의 20%
관람일 2일전~1일전까지
티켓금액의 30%
📰뉴스

News

송강, 첫 亞 팬미팅 투어 개최…심쿵 멜로 눈빛

👉 2023 송강 팬미팅 늦기전에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 – 서울 기본정보 출연진 티켓 예매 티켓팅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