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강아지 언어 번역기〕,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5. 5.

🔰Top5 개를 번역하다 (prank).

'개를 번역하다 (translate dog)'는 강아지의 언어를 우리의 언어로 번역하는 번역자의 시뮬레이션입니다. 친구들을 속이고 강아지 언어 사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이 앱을 보여주고 목소리를 녹음하십시오. 당신의 강아지가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번역하십시오. 동물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물론 시뮬레이션 일 뿐이므로 임의의 개소리 만 포함합니다.

번역은 양방향입니다 - 입력 언어 (인간 또는 개)와 출력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개와 이야기하는 척할 수 있고 당신은 그를 이해합니다!

 

개를 번역하다 (prank). - Google Play 앱

당신 개와 얘기하고 싶니?

play.google.com

🔰Top4

펫나우

사람의 손에 지문이 있는 것처럼, 강아지의 코에는 비문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주인의 정보와 강아지의 비문을 연결하면 우리집 강아지 잃어버릴 걱정은 끝!
다음과 같은 기능이 제공돼요.
• 비문 등록
강아지의 코 가까이 카메라를 가져가기만 하면, 비문이 등록돼요. 강아지의 이름과 정보를 입력해서 우리집 강아지의 펫 프로필을 만들 수 있어요.
• 비문 조회
등록된 비문으로 만든 펫 프로필이 있다면 어디서도 우리 강아지임을 인증할 수 있어요!
• 유실견 신고하기
어느날 우리집 강아지가 길을 잃으면 어떡하지?
펫나우 앱에 프로필이 등록되어 있다면 괜찮아요. 유실신고가 된 반려견은 비문 조회를 통해 찾을 수 있어요.
사람들이 우리집 강아지를 발견하면 코를 찍어서 펫나우에 신고를 해줄거예요.
• 길 잃은 강아지 집 찾아주기
길 잃은 강아지를 발견했다면, 코부터 찍어보세요.
펫나우 비문이 등록된 강아지는 빠르게 가족을 찾아갈 수 있어요.
펫나우 앱을 통해서 발견위치 알림을 받을 수 있거든요!
• QR코드
우리 강아지만의 고유한 QR코드를 발급하여, 안심인증하고 어디든 함께 가요!
동물병원에서도, 보험사에서도 이제 펫나우 앱으로 증명해보세요. (*제공 예정 기능)
펫나우에서 우리집 강아지 비문을 등록하고 반려동물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보세요!
 

펫나우 - Google Play 앱

비문 등록 및 조회 유실견 찾기 앱

play.google.com

 

🔰Top3 고양이/강아지 언어 번역 - 펫톡 PetTalk

혹시 '반려동물이 말을 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상상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더이상 상상하고 있지만 마세요! 펫톡과 함께라면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 반려동물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통신 대화는 회원가입도 필요 없으며 촬영한 사진은 외부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 한국 모바일브랜드대상 수상작
- 2020년 부문 대상

 

고양이/강아지 언어 번역 - 펫톡 PetTalk - Google Play 앱

언어의 장벽을 넘어 소통하는 즐거움, 당신의 반려동물은 수다쟁이!

play.google.com

🔰Top2 개 번역기 - 개 통역사

개 번역가 - 개 번역기! 개와 강아지를위한 게임 번역기!

당신의 애완 동물에게 무엇인가를 말하고, 번역본을 듣거나, 구문 북에서 문구를 집어 들고, 버튼을 눌러 강아지가 듣게하십시오! 당신의 강아지 또는 강아지들과 대화를 시도하십시오!

이 멋진 게임은 개 언어 번역기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인기있는 문구를 준비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를 말할 수 있습니다 :여보세요, 잘 있었 니? 개, 나쁜 개, 사랑해, 이리와, 나 좀 내버려 둬. 아니, 네, 좋아.

개 - 통역자를위한 번역사는 친구들을 즐겁게하고 개들과 이야기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 게임에는 몇 개의 개 목소리 (남성 개, 여성 개, 강아지)가 있습니다.

개 통역 - 개 통역은 장난과 농담입니다!

해외 여행자와 같이 현실적으로 개와 콘텐츠 대화를 할 수는 없습니다!

개와 강아지는 개 - 개 번역가를 위해 번역기에 내장 된 명령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 멋진 게임은 재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이 앱을 만들 때 동물이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친구들과이 게임을 공유하십시오!

 

개 번역기 - 개 통역사 - Google Play 앱

개 번역기 - 개 통역사! 개와 강아지를위한 게임! 농담!

play.google.com

🔰Top1 바우와우 – 애견통역기

채팅창에서 내가 하는 이야기를 애견통역기 바우와우가 실시간으로 반려견이 알아들을 수 있는 사운드로 변환해 완벽한 애견통역기의 역할을 수행 해 줍니다.

또한, 애견이 응답하면 애견통역기 바우와우가 즉시 사람이 알아들을 수 있는 텍스트로 표시해 줄 수도 있습니다.

실시간 애견통역기의 번역채팅
실시간으로 카카오톡으로 대화하듯, 내 말을 애견이 알아들을 수 있는 사운드로 변환하는 기능.
애견이 하는 말은 내가 이해할 수 있는 텍스트로 변환출력!
바우와우는 신박한 애견통역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자주하는 명령 모음
자주 하는 말들은, 간단히 아이콘으로 모아두어서
언제든 클릭만으로 나의 사랑스러운 애견에게 통역해서 애견이 알아들을 수 있도록, 애견통역기
바우와우가 소리로 자동으로 변환해 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견종의 습성을 알아보세요
혹시 나의 반려견의 특성을 잘 모르고 있지는 않나요?
유래는 어떻게 되는지, 성격은 어떤지, 어떤 질병에 약한지, 특징은 어떤지 등등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애견통역기 바우와우 는 나의 애견을 더욱 소중히 여기고 나의 애견을 조금이라도 더 이해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장 진화된 애견통역 유틸리티 입니다.

※ 수많은 전문가들의 참여로 인해 만들어진 앱 이지만, 과학적으로 증명할 방법은 없어요 ㅠㅠ
다만, 나의 반려견을 조금이라도 더 이해하고자 하고 소통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진 애견통역기 앱 입니다.

앞으로도 항상 더욱 좋은 컨텐츠와 보강을 통해 더욱 우수한 애견통역기 앱 으로 거듭나겠습니다.

---------------------------------------------------------------
[필수 접근권한]
전화번호: 회원가입 간소화 및 알림톡 전송, 사용자 고유 식별을 위해 사용자의 전화번호와 기기아이디를 수집하며, 인앱결제내역 관리등을 위해 필요합니다.

저장공간: 애견 프로필 이미지 지정을 위한 내부 저장소 접근과 저장에 필요합니다.

마이크: 소리 감지를 위해 필요합니다.

 

바우와우 – 애견통역기 - Google Play 앱

나의 사랑스러운 애견과 대화를 한다?! 애견통역기 바우와우만 있으면 아무런 문제가 없어요!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