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고양이 언어 번역기〕,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5. 4.

🔰Top5 고양이언어 나비야

고양이언어 나비야는 상황에 맞게 저장된 사람의 언어를 고양인언어로 녹음된 음원을 재생합니다.
반려 고양이와의 특별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길을 가다가 낯선 고양이와의 조우시 귀를 쫑긋 세우고 돌아서 눈이 마주치면 짜릿합니다.

본 어플의 사용용도
1. 집에 있는 반려고양이에게 말을 걸때
2. 캣맘/캣파들이 길냥이에게 말을 걸때
3. 가출한 고양이를 찾을때

 

고양이언어 나비야 - Google Play 앱

고양이언어 나비야는 상황에 맞게 저장된 사람의 언어를 고양인언어로 녹음된 음원을 재생합니다. 반려 고양이와의 특별한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

play.google.com

🔰Top4 고양이/강아지 언어 번역 - 펫톡 PetTalk

혹시 '반려동물이 말을 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상상 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더이상 상상하고 있지만 마세요! 펫톡과 함께라면 당신이 원하는 언제든 반려동물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당신과 반려동물을 위한 펫 통신 대화는 회원가입도 필요 없으며 촬영한 사진은 외부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고양이/강아지 언어 번역 - 펫톡 PetTalk - Google Play 앱

언어의 장벽을 넘어 소통하는 즐거움, 당신의 반려동물은 수다쟁이!

play.google.com

🔰Top3 고양이 번역가 고양이 소리 

고양이 번역가 고양이 소리

당신의 애완 동물에게 무엇인가를 말하고 번역본을 듣거나 어구에서 단어 하나를 집 어서 버튼을 눌러 고양이가 듣게하십시오! 고양이 또는 새끼 고양이와 대화를 시도하십시오!

이 멋진 게임은 고양이 언어 번역기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인기있는 문구를 준비했습니다. 고양이 번역가 고양이 소리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여보세요, 잘 있었 니? 좋은 고양이, 나쁜 고양이, 사랑해, 이리와. 날 내버려 둬. 아니, 좋아, 좋아.

고양이 통역 도우미 번역가는 친구를 즐겁게하고 고양이와 이야기 할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해외 여행자처럼 현실적으로 고양이와 콘텐츠 대화를 할 수는 없습니다!

고양이와 새끼 고양이는 고양이 - 고양이 번역가를 위해 번역기에 내장 된 명령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 멋진 게임은 재미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

이 앱을 만들 때 동물이 피해를 입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원한다면 친구들과이 게임을 공유하십시오!

 

고양이 번역가 고양이 소리 - Google Play 앱

고양이 번역가 고양이 소리 - 고양이에게 놀아주세요

play.google.com

🔰Top2 인간 개 고양이

1. 혜성과 왕 싱 사람들이 당신에게 가까이 가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까? 고양이와 강아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음성을 고양이와 개 언어로 즉시 변환하십시오.
2, 다양한 고양이와 개, 심지어 가장 온화하고 온화한 고양이의 샘플링을 통해 고양이 언어 개 번역기도 그것을 만질 수 있습니다.
3. 휴먼 캣 언어 커뮤니케이션 번역기는 실제로 음성에 대한 오디오 분석을 수행하고 (실제로) 입력에 따라 캣과 개 통화를 반복합니다.
4. 인간 고양이 언어 통역사는 실제로 고양이와 강아지의 소리에 대한 오디오 분석을 수행하고, 고양이와 강아지가 표현하고자하는 의미를 예측하고 성인 언어를 번역합니다.

 

인간 개 고양이 커뮤니케이터-고양이 언어 개 번역기 - Google Play 앱

고양이와 개 번역기 인간 개 의사 소통

play.google.com

🔰Top1 MeowTalk

미야오톡은 고양이 집사들이 고양이가 원하는 것을 보다 잘 이해하고 고양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도록 돕는 앱이자 플랫폼입니다.

고양이 울음 소리는 의미가 있으며 고양이는 울음소리로 대화를 할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의 고양이가 대체 무슨 말을 하고 싶어 하는지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합니다. 만약 고양이 집사들이 자신이 기르는 고양이의 울음 소리를 이해할 수 있다면, 고양이가 원하는 건강, 안전, 양육을 더 잘할 수도 있고 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도 있겠죠.
미야오톡은 대부분 고양이들이 우는 울음소리를 크게 9가지 의도로 구분하였습니다.

방어
싸움
화남
기쁨
사냥
짝짓기
집사 부르기
아픔
휴식

위에 나열된 9가지의 일반적인 의도를 파악하는 것 외에도 미야오톡은 고양이마다 가지고 있는 특정 단어를 학습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고양이가 음식을 달라고 울 때 이 울음 소리를 인식하도록 앱에서 트레이닝 시킬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방법은 간단합니다. 만약, 미야오톡이 번역한 고양이 울음 소리가 상황에 맞지 않는다면, 번역이 잘못되었다고 표시하고 고양이 번역 목록에서 올바른 단어/구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예시: 밥 주세요!")

 

MeowTalk - Google Play 앱

미야오톡 고양이에게 목소리를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