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GPS 추적〕,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4. 24.

🔰Top5 GPS Test

이 앱을 사용하면 해당 지역의 GPS 수신을 확인하고 더 빠른 수정 시간을 위해 AGPS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는 동시에 다른 GPS 및 센서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고도, 정확한 UTC 및 현지 시간, 나침반 방향, 달의 위상 및 일광 시간을 볼 수 있는 원스톱 장소 역할을 합니다. GPS, GLONASS, GALILEO, SBAS, BEIDOU 및 QZSS 위성을 지원합니다. 앱에는 야간 모드를 포함하여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 있는 다양한 색 구성표가 있습니다.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앱과 함께 다른 기기와 일치시킬 수도 있습니다.

GPS 테스트에는 6가지 다른 화면이 있습니다.

• 각 위성의 신호 강도와 GNSS 네트워크의 정확도 및 상태를 보여주는 GPS 신호(SNR) 막대 차트

• 회전하는 나침반에 표시되는 하늘의 위성 위치(하늘 보기)

• 텍스트 및 세계 지도에 표시되는 지구상의 현재 위치. 태양의 현재 위치와 주야간 전환 곡선도 표시됩니다.

 

GPS Test - Google Play 앱

액세스 가능한 형식으로 GPS 및 센서 정보를 한곳에서 모두 가져옵니다.

play.google.com

🔰Top4 Fake GPS location

두 번의 클릭으로 휴대 전화를 세계 어느 곳으로든 텔레포트하십시오! 이 앱은 가짜 GPS 위치를 설정하므로 휴대전화의 다른 모든 앱은 사용자가 거기에 있다고 믿게 됩니다!

Tasker를 지원하며 명령줄에서 시작/중지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FAQ 참조)

+++중요+++
FakeGPS를 사용한 후 FakeGPS를 제거한 후 위치가 마지막으로 조롱된 위치 이벤트로 잠겨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버그가 아니며 GPS 센서가 고장난 것도 아닙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Play에서 "GPS 상태"를 설치하고 실행하고 새로운 GPS 수정을 받으십시오. 30분 간격으로 여러 번 반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2. FakeGPS를 시작하고 실제 위치를 설정한 다음 몇 시간 동안 그대로 둡니다.
이 단계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하루나 이틀 안에 사라질 것입니다.

 

Fake GPS location - Google Play 앱

한 번의 클릭으로 세계 어느 곳으로 전화를 순간 이동!

play.google.com

🔰Top3 GPS Status & Toolbox

GPS와 센서 데이터를 표시합니다 : 위치와 위성, 정확성, 속도, 가속도, 고도, 베어링, 피치, 롤 및 배터리 상태의 신호 강도.
도구 포함 : 도구, 마르크를 시키자 자기와 진북과 나침반이나 위치를 공유하고 나중에 다시 이동합니다.

빨리 당신의 GPS 유지 : 재설정 또는 빠른 수정을 위해 정기적으로 A-GPS에게 데이터를 다운로드합니다.

 

GPS Status & Toolbox - Google Play 앱

귀하의 휴대 전화의 GPS를 최대한 얻을.

play.google.com

🔰Top2 Waze - GPS, 지도와 소셜 교통정보

Waze는 세계에서 가장 큰 커뮤니티 기반 내비게이션 앱입니다. 주변 지역의 운전자들과 실시간 교통 정보와 도로 정보를 공유하며, 시간과 유류비를 절약하고, 매일 보다 나은 출퇴근을 경험해보세요.

Waze를 켜 놓고 주행하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이미 당신의 지역 내 주행 커뮤니티에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하는 데에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도로에서 발견한 사고, 경찰 단속 및 다른 위험지역들을 능동적으로 제보할 수 있습니다. 주행 경로에 해당하는 알림을 받고 커뮤니티 내에서 공유되는 최저가 주유소를 찾아보세요. 거기에다 친구를 추가하고, 위치를 보내거나 도착 시간을 다른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Waze - GPS, 지도와 소셜 교통정보 - Google Play 앱

매일 교통 상황을 체크하고 가는 길에 뭐가 있는지 미리 알아 보세요: 사고, 경찰 단속, 장애물, 교통체증

play.google.com

🔰Top1 Google 지도

•Google 지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Google 지도로 새로운 장소를 더 쉽게 발견하고 탐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버그 수정사항이 포함되었습니다.

 

Google 지도 - Google Play 앱

Google 지도 앱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