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식물이름〕,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4. 24.

🔰Top5 NatureID - 식물과 꽃의 빠른 식별

탭 한 번으로 식물 이름을 알아보세요. 주변 식물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우연히 마주친 식물 이름이 너무 궁금했던 적 있으신가요? 간편하게 휴대하여 사용할 수 있는 나만의 식물도감을 찾고 계신가요? 특별한 식물 식별 앱을 만나보세요!

►사용 방법

● 꽃이나 식물 등에 초점을 맞추고 사진을 찍으세요.
● 꽃이름을 알아보세요.
● 식물검색 기능으로 더욱 다양한 식물을 찾으세요.
● 여러 식물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 내 정원에 식물을 추가하세요.
● 관리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
● 식물 질병 식별기로 식물을 진단하세요.
●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NatureID - 식물과 꽃의 빠른 식별 - Google Play 앱

미리 알림으로 식물을 관리하고 식물 식별자로 진단하세요!

play.google.com

🔰Top4 PlantSnap

PlantSnap으로 꽃, 나무, 다육 식물, 버섯, 선인장 등 600,000 개 이상의 식물을 즉시 식별하세요!

PlantSnap은 이제 식물을 재배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수만 종의 식물에 대한 원예 팁과 조언을 추가했습니다.

PlantSnappers 커뮤니티를 통해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5 천만 명 이상의 자연 애호가와 연결됩니다! 친구들과 사진과 좋아하는 발견을 공유하고, 희귀 식물, 꽃, 나무, 다육 식물, 잎, 선인장, 공기 식물 및 버섯의 사진과 게시물을보고 원예 팁을 공유하십시오. PlantSnap 식물 식별자를 통해서만 자연과 세계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21 년에 1 억 그루의 나무를 심고 싶습니다. 도와 주시겠습니까? PlantSnap은 앱을 다운로드하고 등록 된 사용자가되는 각 사람을 위해 나무를 심습니다.

 

PlantSnap - Google Play 앱

식물, 나무, 그리고 꽃 식별자

play.google.com

🔰Top3 Blossom - 식물 식별

Blossom 앱을 이용해 보세요 - 신뢰할 수 있는 식물 돌봄 가이드이고 주머니 속의 식물 식별기입니다!

사진으로 식물, 꽃, 다육 식물, 나무를 식별하고, 식물 입문서와 유용한 식물 돌봄 팁을 알아보세요. 식물이 말라버리는 일이 없도록 제시간에 물주기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 식물과 꽃에 비료를 주고 분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워 보세요. 즐겨 찾는 공원의 나무 사진을 찍고, 그 나무에 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꽃이 만발하는 나만의 정원을 가꿔 보세요!

식물의 종류를 식별하고 직접 키우는 것은 진정으로 즐거운 일입니다! Blossom 앱이 있으면, 녹색 친구들이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도록 해주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Blossom - 식물 식별 - Google Play 앱

식물, 꽃과 나무를 식별하고, 식물 돌봄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

play.google.com

🔰Top2 PictureThis - 꽃 & 식물 찾기

즉시 식물을 식별합니다. 정확하고 빠르며 풍부한 콘텐츠! 설명 및 식물 관리 팁 외에도 전 세계의 아름다운 식물 사진을 제공합니다.

PictureThis는 70,000,000명 이상의 사용자가 꽃, 나무, 다육 식물, 선인장 등 모든 종류의 식물을 식별하고 배우고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화창한 날 산책할 때 궁금증이 생기는 아름다운 꽃을 만난 적이 있나요? 정원을 가꿀 때 식물 관리에 대한 조언이 필요한 적이 있나요? 식물의 사진을 찍기만 하면 PictureThis가 모든 질문에 답해드립니다.

PictureThis는 98%의 정확도로 17,000개 이상의 식물 종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인공지능 엔진으로 전문가들과 전공자들로부터 끊임없이 배우고 매일매일 더 많은 것을 알아냅니다. 이제 모든 것이 여러분의 손끝에 달렸습니다! 식물을 상상하고 발견해 보세요!

 

PictureThis - 꽃 & 식물 찾기 - Google Play 앱

식물, 꽃, 잡초, 나무를 식별하세요. 지금 흥미로운 세부 설명과 스냅을 제공합니다

play.google.com

🔰Top1 모야모 (식물 식별, 병충해 진단)

* 긴급 공지 : 현재 일부 안드로이드 기종에서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되는 버그가 발견되었습니다. 이때는 앱 데이터 및 캐시를 삭제 후 앱을 재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 버그를 수정한 앱을 빠르게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앱 관련 문의는 카카오 채널에서 "모야모"를 검색하셔서 해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정원사, 대한민국 1위 식물 앱 모야모!
식물 이름 찾기 | 케어 | 커뮤니티 | 쇼핑까지 한번에!

◈ 제10회 대한민국 인터넷 대상 미래부 장관상 수상
◈ 스마트 앱 어워드 생활정보 부문 최우수상 수상

 

모야모 (식물 식별, 병충해 진단) - Google Play 앱

꽃, 나무, 식물이름 찾기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