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명상〕,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5. 10.

🔰Top5 Headspace: Mindful Meditation

명상하고 푹 자. Headspace는 일상 생활에서 마음챙김을 연습하기 위한 가이드입니다. 긴장을 풀고,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에너지를 집중하여 더 집중하고 잘 쉬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Headspace로 조용하고 긍정적인 환경을 조성하세요.

Headspace의 안내 명상, 수면 명상 및 호흡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전직 수도사이자 Headspace의 공동 설립자인 Andy Puddicombe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전문가로부터 마음챙김 기술을 배우십시오. 불안, 집중, 이완 등 매일 새로운 주제에 대한 수백 가지의 안내 명상 중에서 선택하세요!

모든 경험 수준과 생활 방식을 위한 명상. 친구와 함께 명상하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연습하세요. 바쁜 일정에 자연스럽게 맞는 짧은 3분 세션이나 하루의 의도를 설정하는 더 긴 명상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Sleep by Headspace로 잔잔한 소리와 음악을 듣거나 Move Mode로 움직임을 통해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보세요.

하루에 단 몇 분 만에 Headspace는 일상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명상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더라도 기본 과정은 명상의 필수 요소를 가르쳐줍니다.

지금 Headspace를 다운로드하고 마음을 다스려 보세요.

 

Headspace: Mindful Meditation - Google Play 앱

수면, 스트레스 및 불안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음챙김 명상과 편안한 음악

play.google.com

🔰Top4 Ananta

아난타 명상 앱 끌어당김

의 법칙은 우주에 어떤 종류의 에너지를 방출하면 비슷한 진동을 끌어당긴다는 새로운 사고 심리 운동의 변형입니다. 우리는 생각의 사슬을 긍정적인 전망으로 수정할 수 있으며 긍정적인 사고 방식은 관련 매니페스트 앱을 사용하여 가능한 한 최선의 방법으로 우리의 삶을 수정할 것입니다.

매일의 명상 에피소드, 시각적 표현과 일관된 명상에 도움이 되는 끌어당김의 법칙 앱을 위한 건강하고 깨끗한 마음챙김 수련을 찾고 있다면 아난타 앱이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감사일기, 긍정명언, 집중력강화, 호흡수련 등을 안내해 드릴 것을 약속하는 명상 앱입니다.

일상적인 체제에서 종교적으로 이것을 따르는 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실제로 적용하는 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영적 표현 앱은 당신이 타고난 고유한 사운드 주파수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의 영적 명상 앱은 당신의 타고난 소리 주파수와 동기화된 만트라로 당신의 에너지를 시너지 효과를 주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실질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정신 건강 루틴에 추가하고 평화로운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적 명상 앱의 몇 가지 흥미로운 속성입니다.

1. 끌어당김의 법칙 앱으로 매일 일정 잡기: 앱은 바쁜 날에도 수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10분 동안의 명상 에피소드 일정을 잡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자신에게 투자할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동기를 부여하는 영적 표현 앱이 있으면 더 이상 건강한 습관을 구축하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2. 우리의 Manifestation 앱에서 비디오 액세스: 명상 비디오 및 기타 끌어당김의 법칙 비디오는 현시를 통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하고 그에 따라 명상 과정을 안내합니다.

3. 기본 목표 설정: 영적 명상 앱에는 진행 상황을 기록하는 기본 목표 카드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정을 다시 방문할 수 있고 하루에 10분의 작은 물기로 시작할 때 30분 또는 45분의 명상 에피소드를 통해 어떻게 앉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명상을 오래할수록 일상 생활에서 더 차분하고 차분해질 수 있습니다.

 

Ananta - Google Play 앱

영적 표현

play.google.com

🔰Top3 프라나 호흡: 평온 & 명상

예부터 지금까지, 현대 과학을 통해 그리고 수 많은 사용자들을 통해 그 효능이 증명되어 온 호흡 테크닉에 빠져 봅시다! 호흡과 명상의 힘을 통해 스스로의 마음챙김 능력을 향상 시키고 더 나은 삶을 사세요. 요가, 다이어트, 운전 혹은 다른 무엇이든 어떤 상황에서도 가능합니다. 당신은 하루에 7-15분만으로도 긍정적인 효과를 보게 될 겁니다!

이게 무슨 효과가 있을까?
* 두뇌 활동의 향상: 기억력, 주의력, 집중력
* 불안의 해소
*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며, 육체적 인내력을 길러줍니다
* 늦은 밤에 찾아온 식욕을 제거함으로써,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빈번한 감기나, 편두통, 호흡 곤란의 빈도를 줄여줍니다
*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 발성을 향상 시키고 숨을 참는 시간을 길게 해주기 때문에, 가수와 다이버에게 좋습니다

왜 프라나 호흡일까요?
* 광고가 전혀 없습니다
* 빠르고, 최적화되어있으며, 배터리 효율적 입니다
* 쉬워요 - 그냥 "시작" 버튼을 누르세요, 두 눈을 감고 소리가 일러주는 대로 따라가세요
* 훈련 중, 화면을 끄는 옵션이 있습니다
* 여러 효과를 목적으로 한 8가지 호흡 패턴이 있습니다
* 사용자가 훈련 패턴을 스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 풍부한 통계 자료
* 알람을 통해 편한 훈련 계획을 만드세요
* 대부분의 훈련 패턴들은 프라나야마, 수피 그리고 티베탄 호흡법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 구글 플레이에 있는 독창적인 "식욕 억제" 훈련으로 정서에 기인한 과식을 억제합니다
* Simone Righini에 의해 고안된, 독점적인 "흡연 대체 훈련"이 당신의 금연을 도울 것 입니다

 

프라나 호흡: 평온 & 명상 - Google Play 앱

호흡과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강을 향상 시키며, 마음챙김 수준을 높여 줍니다

play.google.com

🔰Top2 마보 - 명상, 수면

*2021 구글플레이스토어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앱
누구나 명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루 10분 마음챙김 습관, 마보로 시작하세요.

[ 짧고 반복적인 명상의 효과는? ]
-불면증, 과다 수면 혹은 수면 부족, 수면의 질 개선
-일상적 우울감과 불안감을 완화
-스트레스 지수 감소, 회복 탄력성 증가
-업무와 학업에 필요한 집중력 향상

[ 왜 마보여야 할까요? ]
-오직 과학적으로 검증된 명상 전문가의 콘텐츠만을 엄선해요.
-이미 40만 명의 일상에 마보가 함께하고 있어요.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매일 색다른 큐레이션, 매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해요.
-실시간 명상 일기로 기록을 나누고, 공감하고, SNS에 공유할 수 있어요.
-지금 구독하면 7일간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요.

[ 마보, 이럴 때 추천해요! ]

● 수면, 우울 문제를 빠르게 해결해야 할 때
-잠들기 전 바디스캔 이완 명상(8분, 19분, 21분, 24분)
-잠이 오지 않을 때 4-7-8 호흡 명상
-잘 자기 위한 자세 잡기, 수면 사이클 회복을 돕는 습관 만들기
-불안,우울, 신체적 고통 감소를 위한 자애, 알아차림, 마음챙김 명상

 

마보 - 명상, 수면, 명상음악, 마음챙김 - Google Play 앱

하루 10분 마음챙김 명상 습관, 마보와 시작하세요.

play.google.com

🔰Top1 Calm - 명상, 수면, 휴식

Calm - 명상, 수면, 휴식
Calm은 수면과 명상 부문 1위 앱입니다. 명상, 굿나잇 스토리,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더 행복하고 건강해진 삶을 느껴보세요.

누가 Calm을 쓰면 좋을까요?
Calm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명상을 처음 접하신 분부터 이미 수련을 거친 전문가까지 전부 Calm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소리, 평화로운 수면 시간이 필요하신 분께도 안성맞춤이죠. 가이드와 함께하는 명상 프로그램 역시 3분~25분 길이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나의 일정에 맞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alm이 도와드리는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불안감 완화
* 스트레스 관리
* 숙면
* 집중력 향상
* 대인관계
* 습관 교정
* 행복 증진
* 감사
* 자존감

* 자애
* 용서
* 판단하지 않기
* 직장 출퇴근이나 등하교
* 대학에서의 마음챙김
* 직장에서의 마음챙김
* 걷기 명상

 

Calm - 명상, 수면, 휴식 - Google Play 앱

수백만 명의 Calm 사용자와 함께 인생을 바꿔줄 명상의 힘을 느껴보세요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