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스펨차단〕,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5. 7.

🔰Top5 스팸차단앱, 스팸차단

텍스트를 차단하는 방법? 또는 알려지지 않은 SMS를 차단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와 같은 질문에 직면했다면 궁극적 인 해결책에 도달 한 것입니다.

Key Messages 는 안드로이드의 기본 텍스트 메시지 앱을위한 새로운 시대의 기능이 풍부한 옵션입니다.

Key Messages 로 전환하십시오.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십시오.

자동 스팸 필터
Android에서 수상 경력이 있으며 강력한 스팸 차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숫자, 비 번호 및 알 수없는 발신자의 스팸 메시지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우리의 기계 학습, 인공 지능 기반 기술은 매일 스팸을 차단합니다.

텍스트 차단기
Ex GF / BF의 텍스트를 쉽게 차단하십시오. Key Messages에는 휴대 전화 번호, 발신자 제목, 콘텐츠 키워드 및 와일드 카드 규칙을 기반으로 텍스트를 차단하는 가장 강력한 옵션이 있습니다. 깨끗한받은 편지함에서 원하는 유용한 메시지, 즉 Key Messages 만 보시기 바랍니다.

 

스팸차단앱, 스팸차단, 스팸문자차단, Spam Blocker, SMS Blocker - Google Play 앱

원하지 않는 텍스트를 즉시 차단하십시오. 가장 강력하고 신뢰할 수있는 차단기. 주요 기능.

play.google.com

🔰Top4 Google의 전화 앱

Google의 공식 전화 통화 앱이 첫 출시되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전화 앱을 사용하면 간단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가족 및 친구와 손쉽게 연락하고, 스팸 전화를 차단하고, 전화를 받기 전에 전화를 건 상대방을 알 수 있습니다.

강력한 스팸 차단
발신자가 의심스러운 경우 경고가 표시되므로 스팸 발송자, 텔레마케터, 사기꾼으로부터 걸려 온 원치 않는 전화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다시 전화를 걸 수 없도록 전화번호를 차단하세요.

발신번호 표시
폭넓은 발신번호 관련 정보를 보유한 Google에서 제공하는 발신번호 표시 기능이 나에게 전화를 건 비즈니스를 알려주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알 수 없는 발신자 검사 1,2
선택 통화를 사용하면 알 수 없는 발신자에게 응답하고, 확인된 스팸 발송자가 나를 방해할 수 없도록 필터링하고, 내가 알지 못하는 발신자에 관한 정보를 확인한 뒤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각적 음성사서함 1,3
음성사서함에 전화를 걸지 않고도 메시지를 확인하세요. 앱에서 순서와 상관없이 메시지를 확인 및 재생하고, 스크립트를 읽고, 삭제하거나 저장할 수 있습니다.

 

Google의 전화 앱 - 발신번호 표시 및 스팸 차단 - Google Play 앱

스팸 차단, 발신번호 표시 등의 기능으로 안정적인 통화를 즐겨 보세요.

play.google.com

🔰Top3 T전화 - AI로 더 똑똑해진 전화 앱!

이제 T전화의 기능을 음성명령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아리아"를 불러 전화번호를 검색하거나 전화를 걸고, 받아보세요.
- 음성으로 연락처 등록/삭제의 관리 기능 추가
- 사용성 개선 및 안정성 강화

 

T전화 - AI로 더 똑똑해진 전화 앱! - Google Play 앱

통신사 상관없는 대한민국 1등 전화 앱! 스팸차단, 상호검색, 콜라, 통화녹음, BARO(로밍)에 새롭게 결합된 NUGU까지 경험해 보세요!

play.google.com

🔰Top2 스팸차단 - Calls Blacklist

스팸차단 - Calls Blacklist
앱 정보
"Calls Blacklist"는 통화 및 SMS를 모두 차단합니다. 원하지 않는 번호, 개인 번호(숨겨진 번호, 익명의 번호) 및 알 수 없는 번호의 전화와 메시지를 간편하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팸 차단:
텔레마케팅, 스팸, 자동 녹음 전화 등 귀찮은 전화나 메시지에 시달린다면, "Calls Blacklist"가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용량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매우 간단하지만 강력한 기능의 통화 차단기입니다.
블랙리스트에 원치 않는 번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SMS 메신저:
이 앱은 또한 완전한 내장 SMS 메신저 기능을 제공합니다.
SMS를 쉽게 송수신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가지 앱만 사용하여 대화를 관리하고 SMS 스팸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SMS 차단 기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면 앱에 내장된 SMS 메신저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스팸차단 - Calls Blacklist - Google Play 앱

스팸차단. 통화 차단 및 SMS 블랙리스트. 접두사, 개인 및 알 수 없는 번호별 차단.

play.google.com

🔰Top1 후스콜 – 스팸차단 앱

전 세계 16억 건의 전화번호 DB를 기반으로
해외 보이스피싱 전화번호까지 완벽 식별하여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 즉시 누구인지 알려드립니다.


★2020 KCA(한국소비자평가) AWARDS 스팸 차단 앱 부문 대상 수상★
★2016 Google Play 올해의 베스트 앱 선정★
★2013 Google 올해의 혁신 상 수상★
★금융감독원과 함께하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


* 구글 사의 최신 정책에 따라, 서비스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일 경우, 알림에 서비스 상태를 표시해야 합니다. 기기의 설정에서 해당 알림을 숨길 수 있습니다.

 

후스콜 – 스팸차단 앱 - Google Play 앱

귀찮은 스팸전화에서 완벽 해방! 위험한 보이스피싱도 바로 차단!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