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다이어트〕,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4. 26.

🔰Top5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은 오랫동안 다이어트 전문가들에게 검증된 다이어트 방법인 '생활 속 습관 바꾸기'를 도와주는 앱입니다.

1일 1식이나 간헐적 다이어트와 같은 최신 유행 다이어트들 많이 해보셨죠? 하지만 성공하시는 분들도 많지 않고 잠깐 성공하더라도 금방 요요가 오기 쉽습니다.
진짜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단순히 칼로리만 계산하거나 유행만 좇는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라 생활 속에서 꾸준히 실천하고 체크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딱 1주일 다이어트 습관 : 요요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 Google Play 앱

코치와 함께 하는 살찌지 않는 습관 만들기 식습관과 운동을 함께! 균형잡힌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으로 이번에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세요.

play.google.com

🔰Top4 다노 -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운동도 이젠 핏하게
나에게 핏 다노핏

다노가 정의한 다이어트의 성공은
개인이 가진 고유한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몸과 마음 그리고 일상이 건강한 상태인
베스트로 만들어가는 것이에요

▶ 초보라도 괜찮아요
Lv1부터 Lv5까지 다노만의 맞춤 운동 플랜으로 누구나 바뀔 수 있어요.

 

다노 -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습관성형 앱 - Google Play 앱

맞춤 운동, 홈트레이닝, 온라인PT, 습관 미션, 식단 관리와 쇼핑까지! 70만 구독 피트니스 채널 다노 TV의 습관성형 노하우를 담았어요 :)

play.google.com

🔰Top3 30일 안에 체중 감량

30일 안에 체중 감량'은 빠르고 안전한 체중 감량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체계적인 운동뿐 아니라 다이어트 식단 계획까지 제공해드립니다. 과학적으로 건강과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당신의 운동 및 칼로리 데이터는 구글 피트니스에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당신의 몸이 눈 깜짝할 사이에 보다 아름답게 변화됩니다.

애니메이션 및 동영상 도움을 통해 운동 할 때마다 올바른 몸의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장비도 필요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운동 할 수 있습니다.

 

30일 안에 체중 감량 - 홈트레이닝 - Google Play 앱

30일 안에 과학적인 운동과 건강식으로 체중을 빠르게 감량하세요.

play.google.com

🔰Top2 스마트 다이어트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의 체중, 체지방, BMI 등의 신체 지수를 매일 관리해주는 편리한 앱입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체중 관리 앱이 복잡하고 번거로우셨다면, 스마트 다이어트는 당신에게 매우 신선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클릭으로 당신의 신체 지수를 추가하고, 운동 기록 다이어리를 통해 내 몸이 나날이 변해가는 모습을 확인해 보세요.

체중 조절을 통해 건강을 쉽게 유지하는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다이어트 일기와 운동 일지를 스마트 다이어트 앱과 결합해 보세요. 쉽게 읽히는 디지털 수치로 당신의 운동 및 식단 기록을 기록해 두면, 동기 부여에도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이 앱은 키, 몸무게 등의 기록은 물론, 체지방 감량 추이를 역학적으로 분석하여 당신이 살이 찌기 쉬운 날짜를 예측해주기도 합니다.

 

스마트 다이어트 - 체중 감량 관리 및 뱃살 빼기 - Google Play 앱

작심삼일은 이제 그만! 당신의 다이어트를 제대로 도와줄 똑똑하고 편리한 체중 관리 어플입니다. 과학적이고 간편한 기능들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play.google.com

🔰Top1 다이어트신 - 다이어트 식단

100만 다이어터의 사랑을 받은 다이어트신이 시즌2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다신은 마켓 유일, 종합 다이어트 어플입니다.

원하는 기능이 없어 여러 개 어플을 설치해야 했던 불편함.
단순히 기록만 하는 어플로는 식사, 운동 패턴을 한눈에 볼 수 없었던 답답함.
혼자 외롭게 다이어트 하다 금세 포기하고 말았던 좌절감.

 

다이어트신 - 다이어트 식단, 운동, 다이어리 어플 - Google Play 앱

어떻게 다이어트 해야 할지 막막할때,유료로 관리받아야 할까? 고민될때! 다이어트 어플,다신과 함께 쉽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해요!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