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전시·축제

〔날씨〕, 앱 어플 무료 추천 Top5 베스트 순위

kakao-naver 2022. 4. 24.

🔰Top5 AccuWeather: 라이브 기상 레이더

AccuWeather는 오늘의 기온을 포함해 실시간 날씨 정보와 예보를 그 어떤 앱보다도 정확하게 제공합니다.

● 오늘의 날씨부터 내일의 정확한 일기 예보까지. AccuWeather에서 기상 레이더를 통해 제공되는 신뢰성 있는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해보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오늘의 일기 예보뿐 아니라 기상 경보를 통해 폭풍 경보와 같은 위험 경보를 제공받거나 분 단위의 현지 예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휴일 날씨 예측을 통해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싶으신가요? 여행지의 현지 예보를 확인해 미리 날씨에 알맞은 외투를 챙겨두고 싶으신가요? 지금 AccuWeather의 일기 예보 및 날씨 정보를 통해 완벽한 여행 계획을 세워보세요. 날씨 추적기 기능을 통해 여행 일정 동안의 일기 예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 오늘의 날씨뿐 아니라 심각한 날씨 경고를 통해 폭풍 경보 등 안전한 여행 및 일상 생활을 도와드립니다. 오늘의 일기 예보와 더불어 실생활에 도움이 될 만한 여러 가지 기상 정보도 함께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맞춤형 설정을 통해 나에게 꼭 필요한 날씨 정보와 예보를 받아보세요. 원하는 날씨 정보만 선택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AccuWeather: 라이브 기상 레이더 - Google Play 앱

날씨가 궁금하세요? AccuWeather를 통해 날씨 정보를 파악해보세요. 기상 레이더를 통해 눈, 비 등을 예측해 정확한 일기 예보를 드립니다

play.google.com

🔰Top4 날씨 및 위젯 - Weawow

Weawow 는 세계의 수많은 유저들의 멋진 날씨관련 사진들로 향상된 무료 (무광고) 날씨 앱입니다
사진들은 유저의 위치의 연재 날씨를 보여줍니다. 사진을 보고 날씨가 좋은지, 흐린지, 비가 내리는지, 또는 눈이 오는지를 확인하 수있어 그에 맞춰 외출할 때 우산이나 선글라스를 가지고 나갈수 있습니다.
Weawow 앱을 열면, 지루한 글로 써있는 날씨예보 보다 사진들에 "WOW"라는 반응 달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뿐만 아닙니다. 본인이 "WOW" 반응 사진들을 찍으면, 그 사진들을 저희 웹사이트에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저희가 이 사진들을 앱에 연동시켜, 세계 모든 유저들이 그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앱은 50개의 언어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이 앱의 레이아웃은 비, 미세먼지, 기압, 자외선지수와 같은 옵션들을 선택해 디스플레이를 개인맞춤이 가능합니다.
Weawow는 유저분들의 투자로 운영이 됩니다. Weawow 앱을 좋아하시거나 저희 Weawow 프로젝트에 도움을 주고 싶으신분들, 저희에게 투자 부탁드립니다.
물론, 이는 필수가 아님으로 앱을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날씨 및 위젯 - Weawow - Google Play 앱

무료이며, 광고 또한 없습니다.

play.google.com

🔰Top3 The Weather Channel

The Weather Channel에서 손 끝으로 라이브 예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지역 날씨 예보 뉴스를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악천후 예보와 라이브 레이더 지도를 준비하세요.

악천후 경보 및 예보 정보는 어디에서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현지 날씨 뉴스와 악천후 경보를 통해 확신을 갖고 그날의 활동을 계획하세요. The Weather Channel은 최장 15일 이후까지 계획 수립에 도움이 되는 정확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라이브 업데이트로 폭풍을 확인하세요! The Weather Channel의 주요 기능 5가지:

날씨 예보는 걱정하지 마세요! 즉각적인 통찰력, 날씨 그래프 등을 제공합니다.
가입할 수 있는 라이브 경보 - 푸시 알림을 누르고 라이브 날씨 업데이트를 받으세요!
날씨 동향-각 동향을 자세히 관찰하고 다음 몇 시간 및 며칠 동안의 변화를 알아보세요.
악천후 경보는 천둥 및 심한 폭풍 등에 대해 제공됩니다. 악천후에도 안전하게 지내세요!
풍속 보고서, 심한 폭풍 및 예보 레이더 업데이트를 통해 어디서든 필요한 날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The Weather Channel - Google Play 앱

The Weather Channel -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날씨 애플리케이션

play.google.com

🔰Top2 야후 날씨

수많은 새로운 기능과 함께 현재 날씨 상태와 일치하는 근사한 사진과 새로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높게 인정받는 야후 날씨 앱을 이제 Android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아주 새로운 날씨 앱입니다. 살짝 밀어 가장 정확한 일기 예보를 보거나 바탕 화면 위젯을 추가하여 최신 날씨 정보를 보세요. 어디에 가든 근사한 예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징:
- 해당 장소, 시간 및 현 날씨 상태와 일치하는 아름다운 사진들로 높게 인정받는 디자인
- 10일간 예상 기온 및 24시간 예상 기온을 포함한 상세 날씨 정보
- 대화식 레이더, 위성, 열 및 바람 지도
- 악천후 경보
- 애니메이션 일출 및 일몰 시간과 바람 및 기압 모듈
- 습도 센서, 자외선 지수 및 강수 확률
- 새로운 바탕 화면 위젯

 

야후 날씨 - Google Play 앱

야후 날씨 - 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아주 새로운 날씨 앱입니다.

play.google.com

🔰Top1 날씨

날씨, 날씨 채널, 일기 예보 앱 날씨 일별 및 시간별 예보
일기 예보 앱은 정확한 기상 정보가있는 날씨 채널입니다.

일기 예보는 모두에게 큰 도움이됩니다. 날씨 정보를 알고 있다면 계획을 신중하게 준비 할 수 있으며 직장에서 성공하고 삶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날씨 예보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오늘 날씨가 매시간 업데이트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기 예보 앱은 내일 날씨 일기 예보, 오늘 날씨 일기 예보, 10 일 일기 예보
일기 예보 앱은 날씨 채널로 많은 지역의 날씨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홈 스크린에서 사용자는 자신의 위치의 날씨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위치 관리를 위해 다른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런던 날씨, 파리 날씨, 샌프란시스코 날씨, 휴스턴 날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날씨 - Google Play 앱

날씨, 날씨 채널, 일기 예보 앱 날씨 일별 및 시간별 예보

play.google.com

 

출처_Tistory

 

댓글